10가지 아이디어: 일반화된 불안 장애 기능 옵션

10가지 생각: 일반화된 불안 장애에 대한 옵션

단순히 공황 상태 때문에 다시 존재하게 되는 것을 스스로 얻습니까? 당신은 스트레스 관리를 위한 유용한 전략을 찾아야 합니다.
남성과 여성은 요가,
조절 호흡기 또는 능숙하게 권장되는 중재와 같은 걱정을 완화하기 위해 많은 보조 기구를 사용합니다.
더 많은 방법을 찾아보는 것을 계속하면서 여러분은 평생 동안 불안감을 조절할 수 있고,
어떤 사람이 여러분을 위해 일을 하지 않을지 알아보아요.

음악을 듣는 것은 여러분의 걱정을 덜어줄 수 있습니다.
공격이 발생하면 CD에 팝업합니다.
멜로디나 가사에 초점을 맞추세요.
노래에서 빠지면,
그 사람들의 불안한 속내를 털어내기 위해 출발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뇌를 계속 유지하는 것은 정말로 신경과민으로 제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와 불안이 일반적인 호흡에 영향을 준다는 사실 때문에,
여러분은 특정한 패턴을 사용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숨을 쉴 때 부드럽게 혼자 의지하고,
여가의 감정이 여러분의 몸 전체로 이동하도록 하세요.
이상적인 이점은 호흡기를 조절할 수 있는 조용한 곳을 선택하세요.

여러분에게는 충격적이지만 웃음은 일반적으로 불안감을 줄이고 여러분의 관점을 더 행복한 마음의 틀로 이끌기 위한 훌륭한 강장제이다.
재미있는 영화를 보거나,
여러분을 웃게 만들 전자책을 공부하거나,
좋은 치료를 위해 자신을 웃게 하기 위해 재미있는 친구를 불러보세요.

Persistently 좋은 아이디어를 상상해보세요.
매일 저녁과 거의 매일 아침 이런 요소들을 정리합니다.
낙관적인 생각은 단지 여러분의 생각 속에 있는 해로운 감정들로부터의 장벽을 만듭니다.

아미노산은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적절하게 사용될 수 있다고 언급되었습니다.
비타민이나 영양소의 결핍은 낮은 세로토닌 생성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많은 효과적인 교과서가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무드 오버컴’은 여러분에게 절차 계획을 제공하고,
식이요법 보충제를 제안하고 공황상태를 없애도록 도와줍니다.

다시 불안할 때 이 팁을 이용해 보세요.
어떤 방법은 다른 많은 방법보다 훨씬 더 잘 수행될 수 있고,
실행 압력이 처음에는 어려울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지구력을 단련하고 압력을 조절하면 명령 스트레스와 불안감을 능가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