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 강화에 대한 우수한 데이터 및 가이드라인

뛰어난 데이터 및 미소 강화 지침

이빨을 환상적으로 치료하는 것은 필수적이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양치질이나 치실을 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좋은 소식은 여러분의 치아가 계속해서 건강하다는 것을 보장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 없는 방법이라는 것입니다.
이러한 치과 치료 팁은 여러분의 위생 상태를 개선하고 에나멜을 균형 있게 섭취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몇몇 음식들은 다른 음식들보다 여러분의 에나멜을 훨씬 더 아프게 할 수 있습니다.
설탕 함량이 큰 식품은 입가에 우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또한 지글지글 끓거나 너무 차가운 음료를 멀리할 필요가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이를 계속 흰색으로 유지하기 위해 사냥을 하고 있다면,
에스프레소를 섭취하는 것을 막으세요.
빨대로 작업하면 이 음료들이 치아에 미치는 결과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설탕이 들어간 음식을 멀리하세요.
이러한 형태의 음식들은 치아에 안전하지 않습니다.
에나멜을 완전히 우회하기 위해 빨대로 이를 찌르는 음료를 마시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작업을 마치자마자 즉시 이를 닦아서 부상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합니다.

즉시 각 음식에 따라 이를 닦으세요.
만약 여러분이 플라그와 식사가 에나멜 위에 머물게 한다면,
그것은 엄청난 해로움을 줄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섭취한 직후 30분 이내에 양치질을 한다면,
치아에 창조력이 생길 가능성이 가장 적습니다.
충치의 종류를 줄이고 싶다면,
이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과산화수소
는 안전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때 에나멜을 희게 할 수 있습니다.
작은 용기에 티스푼 정도 붓고 칫솔을 담그세요.
그리고 나서 몇 분 동안 이를 부드럽게 닦으세요.
잇몸을 닦지 마세요.
일단 이렇게 하면,
전형적인 치약으로 이를 닦으세요.

치아를 치료하는 것은 많은 시간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치아를 위해 해야 하는 대부분의 요인들은 단지 몇 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에나멜을 치료할 필요가 있고 까다롭게 할 필요가 없습니다.
아주 적은 노력과 노력으로 좋은 미소를 얻기 위해 이 게시물에서 얻은 속임수를 생각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