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명을 늘리기 위한 간단한 자기 지원 권장 사항

자신의 개선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는 개인들은 자신의 삶의 모든 요소를 개선하기 위해 쉬운 자기 도움말 권장 사항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습니다.
귀사는 개인화된 개발 목표를 추구할 때 어떤 개인화된 개선 방법이 작동하는지,
그리고 어떤 개선 방법이 작동하는지 알고자 합니다.
추적 보고서를 검토하여 몇 가지 환상적인 특정 진행 정보를 숙지하여 적합한 트랙을 시작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도로에서는 선택권을 놓치지 마십시오.
놓칠 수도 있습니다.
비록 여러분이 모든 정보와 사실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느끼더라도,
여러분은 결단력 생성을 피할 필요가 없습니다.
건설적인 행동은 시나리오를 통해 만들어지고,
여러분이 번창하는 결론을 내리고,
다시 말해서 더 “정상적인 본능”으로 바뀝니다.
심지어 문제들도 의사결정을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유용합니다.
만약 당신이 잘못된 결정을 내린다면,
가능성이 높다면,
당신은 다시 한번 그것을 하지 못할 것입니다.

투자 시간을 최대한 단축하고 가능한 한 상당히 완료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특별한 간단한 치료법은 일을 끝내더라도 더 많은 휴식을 취하는 것입니다.
비록 역효과를 내는 것처럼 보이지만,
운영할 때 휴식을 취하는 것은 실제로 더 많은 것을 성취하는 것을 가능하게 합니다.
주로 여러분이 녹초가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휴식을 취하면 기분이 상쾌해질 가능성이 있고 더 열심히 작동할 수 있습니다.

스스로 격려 통신을 구성합니다.
작은 종이를 선택하고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모든 긍정적인 속성을 게시하세요.
이 체크리스트를 벽에 붙이든지 아니면 가지고 다니세요.
여러분은 만트라를 여러분의 개별적인 목소리로 녹음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언제든지 다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득이 있나요?

하루가 앞선 사람보다 훨씬 더 환상적이 되도록 시험해 보세요.
캐릭터 향상을 위한 접지 차단 전략을 알아봅니다.
당신이 어제 성취한 것 보다 요즘 뚜렷한 것을 얻기 위해 최선을 다하세요.

생명과 인격을 강화할 준비가 되었나요? 효과적인 자체 진행 방식을 발견하는 방법을 찾아내는 좋은 결과가 나올 것입니다.
짧은 글보다 더 높은 글에 있는 교육적 제안 중 일부를 여러분의 개인적 성장 목표를 향해 첫 걸음을 내딛도록 하세요.